본문 바로가기
건강원/건강원

(칠성장어)칠성장어판매

by 골짜구니농장주 2016. 8. 23.
728x90


양양에 볼일보러 갔다가 친구들이 칠성장어를 판매한다기에 친구들 가계에들러 중탕을 내릴 칠성장어를 구입해서 돌아왔다ㆍ

칠성장어 (칠성뱀장어)구입 문의는 
010-7411-0979
010-8825-0996
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ㆍ
칠성장어 판매지역은 강원도 양양이며 타 지역은 고속버스로 보내 드린다고 합니다ㆍ

가게에 들어서니 칠성장어 효능이 적힌 큼직한 현수막도 걸려있습니다ㆍ

수산생물 검역표도 붙여 있네요

칠성장어를 보니 친구들과 칠성장어를 잡을적 기억이 많이 납니다ㆍ
칠성장어로 체험농장이나 체험마을에서 체험용으로 사용하면 좋은체험거리가 될듯 합니다ㆍ
또한 양양 캠핑장에 오시는 분들도 칠성장어를 구입해서 요리해 먹어도 좋을듯 싶네요


칠성장어 한마리 만원부터 제일큰건 2만원도 한다고 합니다ㆍ
저는 제가먹을 칠성장어 엑기스를 내릴려고 한마리 만원짜리로 구입을 해왔습니다ㆍ


아내는 흑염소 한마리를 내려주었더니 효능이 좋다고하니 나도 흑염소 한마리를 다려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장어를 판다기에 저는 칠성장어로 먹어보려고 합니다ㆍ

집에와서 칠성장어를 물에 씻고 손질해서 약탕기에 넣고 부재료들을 넣습니다ㆍ

골짜구니흑염소농장 건강원 에서는 부재료들과 약초들은 모두 국산을 사용합니다ㆍ

약탕기에 들어간 칠성장어와 부재료는 24시간 푹 다려지게 됩니다ㆍ


중탕기에서 24시간 다려진 칠성장어엑기스를 포장기로 옮기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ㆍ


제가 먹을거라서 파우치는 흑염소파우치를 그대로 사용 했습니다ㆍ


칠성장어엑기스 한봉을 개봉해서 맛보았더니 약초가 진하게 우러나 쓴맛이 좀 나긴하는데 비리거나 역하지는 않네요
쓴맛이 덜하게 다른 약초를 더 첨가해 주어야 먹기 편할듯 합니다ㆍ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