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거래장터/직거래

토끼철장케이지를 판매하는 인기축산산업

by 골짜구니농장주 2015. 11. 23.
728x90

 

인기축산산업 공장내부 입니다ᆞ
이곳에서 토끼철장캐이지를 제작하는 공장 입니다ᆞ

농장에서 사용하는 토끼철장을 구입할수가 없어서 토끼농장사장님한테 전화번호를 받아서 토끼장을 구입 했습니다ᆞ

구입한김에 토끼장 제작공장 사장님께 사진을 받아서 필요하신분들 구입하시라고 홍보글을 올려드립니다ᆞ

이사진은 토끼농장에서 토끼장을 설치하시는 사진같습니다ᆞ

하우스에 토끼철장 케이스를 3단으로 설치한 모습 이네요

가까이서도 토끼철장 케이지를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ᆞ

이 사진도 하우스에 3단 토끼장을 설치한 모습이네요
깔끔한 토끼장이 부럽네요

 

토끼에게 물을 급수하는 급수니뿔 이네요
설치해 놓으면 상당히 편합니다ᆞ

이건 사각철장같습니다ᆞ
농장에서 사용하는 토끼장도 한칸짜리와 두칸짜리가 있는데요 한칸짜리는 어미토끼 (모토)용 이고 두칸짜리는 숫토끼와 자토들을 키우기에 좋습니다ᆞ

 

품목 토끼장 새장 견장 메추리 자동화시설 등을 취급하신다고 하네요

규모가 큰 토끼농장인가봅니다ᆞ
토끼철장케이지가 가득하네요

철장으로 자동화시설을 만드는 사진 인가 봅니다ᆞ

토끼장 새장 메추리장외 축산 자동화시설 문의를 드려도 될것같습니다ᆞ

회사명 인기 축산 산업

전화 031.541.4264
취급품목 토끼장,새장,견장,메추리 자동화시설등 이라고 합니다ᆞ
자세한건 직접 통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ᆞ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