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꿈

피꿈,피에 관한 꿈

by 골짜구니농장주 2013. 4. 19.
728x90

 

피꿈 피에 관한꿈

손수건에 피를 묻히는 꿈

계약이 성립 된다.

 

동물의 목을 잘라 피가 솟아나는 꿈

일이 성취되어 재물이 생긴다.

 

눈에서 피눈물이 나는 꿈

처음에는 운세가 좋다가 나중에는 불리하다.

 

피를 보고 희열을 느끼는 꿈

일이 성취되고 큰 돈이 생긴다.

 

이불에 피가 묻어 있는 것을 보는 꿈

가정불화나 이성관계가 곤란해지고 재물의 손실이다.

 

토끼가 손을 물어 피가 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긴다. 기쁜 소식이 있다.

 

자신이 사람을 죽여서 피가 흐르거나 피가 묻는 꿈

재물이 생긴다. 사업이 번창하고 부귀를 누린다.

 

군인이 피를 흘리는 꿈

사업을 해서 많은 돈을 벌게 된다.

 

누군가의 이빨이 빠지고 피가 흐르는 것으 보는 꿈

타인의 실패로 인해 자신에게 이익이 생긴다.

 

강도에게 살해당하거나 피를 흘리는 꿈

근심이 해소되고 재수대통이다.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한 꿈

재물의 손실이나 계약이 취소된다.

 

자신이 칼로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나고 그 피가 자기몸에 묻는 꿈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고 남의 사업으로 돈이 생긴다.

 

이가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

누군가가 죽거나 퇴직하고 재물의 손실이다.

 

몸이 썩고 피가 흐르는꿈

많은 재물이 생기고 지위가 상승하게 된다.

 

용이 피를 토하고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

합격이나 승진 당선 등 길몽이다.

 

온몸이 피투성이로 얼룩져 있는 꿈

신분이 고귀하게 되고 재물이 들어온다.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

예술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손으로 많은 돈을 거머쥔다.

 

칼이나 창에 찔려 피를 흘리는 꿈

재물에 이득이 오고 소원성취된다.

 

개가 다리를 물어 피가 흐르는 꿈

사방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

시계 반지 등의 선물을 받거나 돈이 들어온다.

 

배가 터져 피가 흐르는 꿈

사업이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 돈이 생긴다.

 

바늘에 찔려 피가 나는 꿈

손실이 생기고 곤란해 진다.

 

남의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

남이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을 입는다.

 

칼을 빼어들자 검신에서 피가 흐르는 꿈

술이나 음식이 생기고 연회에 출입한다.

 

입으로 피를 토하는 꿈

재수가 태통하여 돈이 들어온다.

 

엄지 발가락을 뱀장어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피묻은 옷을 감추는 꿈

계약이나 치부 등을 공개하지 않는다.

 

등에 피가 나는 꿈

배우자나 윗사람으로부터 대접을 받는다.

 

남의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고 도망친 꿈

좋은 기회를 얻었지만 실패하게 된다.

 

목욕탕 속에 피가 가득 차 있는 꿈

사업이나 일이 성사 된다.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소원성취, 행운, 재물이 들어 온다.

 

벌레가 종아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긴다.

 

엄지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

부모님께 경사스런일이 있다.

 

사람이 죽어 피가 낭자한 것을 보는 꿈

운수대통으로 많은 돈이 들어온다.

 

친구하고 싸우다가 코피가 터지는 꿈

우연히 횡재를 만난다.

돈이 들어온다.

 

발바닥에서 피가 흐르는 꿈

아랫사람에 의해서 재물에 손실을 입는다.

 

독사에게 물려 피가 낭자한 꿈

일이 잘풀리고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

 

가축의 피가 옷에 튀거나 몸에 묻는 꿈

재물의 손실이 발생한다.

 

호랑이가 팔, 다리를 물어 피가 철철 흐르는 꿈

재수가 대통하고 돈이나 선물이 들어온다.

 

검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사람을 흉기로 찔렀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

사업이 성사되어도 만족을 얻지 못한다.

 

상대방이 총을 쏴 자신의 몸에 맞아 피가 나는 꿈

당선 혼인 승진 등 길몽이다.

 

성현의 피를 보는 꿈

횡재수 재물이나 돈 등 길몽이다.

 

상대방이 코피가 나는것을 보는 꿈

그 사람에게서 재물을 얻게 된다.

 

시체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운수대통하게 된다.

 

머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

학업성적이 올라가거나 합격 승진 하게 된다.

 

침대 위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처가 외간 남자와 관계하는 불길한 일이 발생한다.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흘러 강이 되는 꿈

횡재수 돈이 들어온다.

 

개미가 물어 피가 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긴다.

 

귀에서 피가 나는 꿈

기쁜 소식이 있다.

재물 이나 돈이 들어온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재정적 도움을 받거나 정신적 감화를 받는다.

 

구렁이를 죽여 피가나는 것을 보는 꿈

사업을 성취시켜 돈이 들어온다.

 

그릇 안에 피가 가득한 꿈

횡재 재물 돈이 들어온다.

LIST

'꿈해몽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꿈,지폐,화폐, 돈에 관한 꿈  (0) 2013.04.20
우는꿈,눈물 흘리는 꿈  (0) 2013.04.19
집에 관한꿈  (0) 2013.04.19
화장실 꿈  (0) 2013.04.19
이사하는 꿈  (0) 2013.04.19